바닐라 텍본/정보



바닐라 텍본/정보 입니다.

여기서 구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갑작스런 여난, 바시, [건어물女]기생열전, 사각관계, [BL] 치타 삼총사 完 (무삭제) 完 등등이 있습니다.

바닐라 텍본 다운가능

들어가보니까 왕따신고해주세요 문구는 없던데

기사를 읽고나서 네티즌들은 10년동안

베충이도 싫지만 저걸 줘패는건 또 뭐 저 베충이가 악의적 의도를 가지고 저기서 저런건 아닌것 같은데

메갈들 테러명단에 여기사이트 있던데 바로 위에 두분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국가 부채가 200조원에 달했고 지금 여야정당들이 추진하는 복지정책이 짤없이 그대로 실행된다면 국가 부채가 400조원까지 달하는것도 시간 문제라고 본다 개인의 삶의 질도 좋고 복지도 좋지만 어떻게 이룩한 국가 경제의 근간인데 터무니없는 대민영합주의로 갉아먹을수는 없지않냐
만약 우리가 지금 동남아 여러 나라와 비슷한 경제여건이었다면 왜 나는 불행한가가 아니라 당장 오늘 먹을 한 끼를 걱정했을 것이다

크롬인데 브금종범
나만그런가

비도 떳다면떴다고할수있지;; 유명히긴하다 펜은있는지모르겠네 비세끼 뭐라고짓거리는지몰라 백곡천곡? 옷한번찢는거이 하나의 공연 퍼포먼스 맞지 몸을 가꾸는것도 예의맞음 근데 그게 노래백곡천곡 불러가며 가수하는애들보다낫다곤 생각안한다

어둠의 성사모

얘네는 나중에 자기들이 진정한 기독교라고 하고 서양의 기독들도 다 이단이라고 할 애들이다.

여신님 오랜만이다 ㅋ

[깍두기]날 내버려둬, [이상원]백로와 까마귀, [하우골벵이] 키작은 해바라기 dayoung 03, 김원경 바보옹주금랑, BL]내 멋대로 하기, 아르페지오 연대기

하지않겠는가

오히려 신기하다 마스크 안낀애들은 얼굴팔리는게 아무렇지도 않나봄

잘 안먹던 제품이라 다행..

이거 뭐 감동도 없고 … 재미도 그닥…

가능성은 무한하니까ㅋㅋ

주문영창
Just one second

사자후!!

나도모르게 마우스가 추천으로간다..

맨위꺼는 호성동에있당께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서완] 얼음램프, [맥스웰데몬]동자공, 맹장정도, 여동생을 사랑한 남자, [계수나무]천수천인전, 내 사랑 우렁각시

앞뒤는 모르겠는데 이 짤 내용으로 보면 화자가 가공의 인물이 아니라 작가 자기 자신인 거 같고 작가가 자기생각을 그대로 담은 것 같으니 작품내용에 대한 비판내지 비난이 작가 본인에게도 갈 수밖에 없는 듯

나 ㅂㅅ임설명좀

방송보니까 애미 있던데요 지랑 똑같은 애미년

약빨았다 ㅋㅋㅋ

바닐라 텍본

댓글 남기기